Home » [비하인드 뉴스] 정봉주 '코피나' 티셔츠…한·일 갈등 희화화 논란 | 희화화 | 새로 업데이트 된 최고의 노래

[비하인드 뉴스] 정봉주 '코피나' 티셔츠…한·일 갈등 희화화 논란 | 희화화 | 새로 업데이트 된 최고의 노래

[비하인드 뉴스] 정봉주 '코피나' 티셔츠…한·일 갈등 희화화 논란 | 최고의 음악 웹 사이트

[penci_button link=”#” icon=”” icon_position=”left” text_color=”#313131″]아래 비디오보기[/penci_button]

여기에서 더 많은 새롭고 업데이트 된 음악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보기

Read more useful information for you here.  항문에 술을 관장해보자! 따라하면☆주거욧 | 항문마개 | 새로 업데이트 된 최고의 노래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비하인드 뉴스] 정봉주 '코피나' 티셔츠…한·일 갈등 희화화 논란

[비하인드 뉴스] 정봉주 '코피나' 티셔츠…한·일 갈등 희화화 논란

[비하인드 뉴스] 정봉주 '코피나' 티셔츠…한·일 갈등 희화화 논란

주제에 대한 정보 희화화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보면 일본이 2020년 올림픽에 참가하면 방사능 세슘 오염 때문에 코피나고 암 걸린다 이렇게 써 있습니다.

반응이 물론 뭐 티셔츠를 사고 싶다라는 얘기도 있었는데 너무 가볍다라는 지적도 많았습니다.

Read more useful information for you here.  Know your Census - CensusPlusClassic Addon and how to use it | 와우 센서스 | 새로 업데이트 된 최고의 노래

일본 사는 나는 매일 코피 나겠네, 이런 식으로 하면 일본하고 다른 게 뭡니까라는 반응들이 있었고요.

너무 한·일 갈등을 희화화해서 대응하는 것 아니냐라는 지적이 일었습니다.

#박성태기자 #JTBC뉴스룸 #비하인드키워드
#정봉주SNS #코피나티셔츠 #희화화논란

📢 JTBC유튜브 구독하기 (
✍ JTBC유튜브 커뮤니티 (

▶ 기사 전문 (
▶ 뉴스룸 다시보기 (

▶ 공식 홈페이지
▶ 공식 페이스북
▶ 공식 트위터

방송사 : JTBC (

Read more useful information for you here.  무용해서 유용하다|어수웅 조선일보 주말뉴스 부장 | 어수웅 | 새로 업데이트 된 최고의 노래

>>https:// music.zcongnghe.com우리가 제공하는 정보가 귀하에게 매우 중요하기를 바랍니다. 이 정보를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검색 희화화.

#비하인드 #뉴스 #정봉주 #39코피나39 #티셔츠한일 #갈등 #희화화 #논란

JTBC,JTBC NEWS,뉴스,뉴스룸,손석희,newsroom,sohnsukhee,운영위,국회 운영위,국회 운영위원회,노영민,노영민 실장,곽상도,노영민 곽상도,곽상도 문재인,문재인 저격,문재인 변호사,문 대통령 변호사,문재인 변호사 의혹,노영민 비서실장,청와대,한국당,정치공세,문대통령 공세,곽상도 문 대통령 저격,안보,외교,외교 안보,야당,정부,정부 대응,정의용,정의용 실장,수출규제,경제 보복,화이트리스트,경제,김상조,김상조 위원장,정의용 안보실장,김상조 실달,미사일,북한 미사일,군사합의,군사합의 위반,운영위 파행,국회 운영위 파행,서면 답변

[비하인드 뉴스] 정봉주 '코피나' 티셔츠…한·일 갈등 희화화 논란

희화화.

28 thoughts on “[비하인드 뉴스] 정봉주 '코피나' 티셔츠…한·일 갈등 희화화 논란 | 희화화 | 새로 업데이트 된 최고의 노래”

  1. 종편 종편 없어져야한다

    정봉주도 일개 한국인 1인으로써
    표현의 자유인게다.

    태클거는거보니 JTBC 너거가 일본방송 같다..

  2. 사심이 앞서서 꼰대짓을 해버린 Jtbc. 성태가 손사장 좋아할 기대를 갖고 중구청장 대신 정봉주까기를 선택했지만 실패했어

  3. 거 뜻이 필리핀+한국 사이에 난 아이들 아닌가요? 코피노 남자 코피나 여자 . 거참 그렇지 않아도 일본 애들이 물고 늘어지는 부분인데 일본애들 놀리기 딱 좋은 이름인데 의도적인가요? 아님 모르고 저러시나?

  4. 좌파 우파 서로 욕하기 바쁘다가 이젠 쥐어뜯을 일본 있으니 좋겠네요. 일본 정부의 문제를 일본 전체의 문제로 발전시키려는 사람들은 아예 한국이외에 다른 나라 사람들은 인간으로도 안보이나요? 일본이 가라앉아서 일본인들 다 죽으면 방사능 사라졌다고 환호성이라도 치겠네. 정신차리세요. 국가가 나뉜거지 외계인이 아니에요 다 같은 인간입니다.

  5. 자한당 정부가 대책 없어 쩔쩔 맬줄 알았는데 답변 잘하면 자기들 면이 깍이니 답변 안들을려고하네. 답변 안들을거면 질문왜해?

  6. 코피나? 보자마자 코피노 생각난건 저만 그런건가요? 좀더 전략을 잘짜서 이벤트를 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코피나에 무슨 이중적 뜻이나 유머가 있는 것도 아니고…

  7. 정봉주는 정치활동 재개하면 안되는 이유가 있나? 경향신문은 미확인 독자을 인용해서 '코피나' 가 정봉주가 정치활동으로 이용해 먹는다고 톱기사 바로 밑에 인용할 꺼리인가?

    남들 다있는 로비에서 빤스입고 다닌게 미투꺼리고고 잘못이냐!

  8. 아이디어 너무 좋으네요 ~~
    맞아요 코피 나죠 !!!
    저정도를 보고 너무 대응 한다니
    저정도는 애교네요
    방사능 정말 무섭고 심각 합니다

  9. 후쿠시마 방사능의 위험에 대해서….
    저는 캐나다의 원자력 발전소에서 기술직으로 약 6년간 근무 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배운것은 방사능이 인체에 얼마나 많은 악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서 여러가지 사례들로 그 피해를 알게되었습니다. {사례: 미국 콜로 라도주의 로키 플라트 공장, 후쿠시마 제1 원자력 발전소 사고,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사고 – IAEA (국제 원자력기구) 제공} 

    방사능에 노출된 사람들은 여러가지 질병에 고통받다가 서서히 죽어갑니다. 만약 방사능에 노출된 물질이 체내로 들어가면 섭취한것은 배출되어 나가지만 섭취-배출 과정에서 방사능에 의해 체내의 유전자에 엄청난 변이를 가져오며, 이로인해 암, 벽혈병 등과 같은 치명적인 병으로 나타나고 또한 여러가지 합병증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1986년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의 4호기는 1개의 원자로만 수소 폭발 했는데도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죽었으며 죽어가고 있고, 많은 기형아가 태어나 고통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33년이 넘은 지금도 그 부근에는 아무도 살고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일본의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는 1, 2, 3호기 합이 3개의 원자로가 모두 수소 폭발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전세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론이고 우리정부와 정치권, 언론 그리고 대부분의 국민들은 이 사건이 얼마나 오랫동안 인간과 자연에게 얼마만큼의 큰 문제를 불러 일으킬지 재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것 같아 매우 안타깝습니다. 
    일본의 경우 언론에서 이문제를 잘다루지 않고 일본정부에서도 조사하는것을 막고 있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위에 언급한 병에 걸려 죽었고, 죽어가고 있는지 알수가 없어 너무 너무 안타깝습니다. 아마 벌써 수백만명이 죽었거나 죽어 가고 있을것이며 앞으로 태어날 애기들이 어떻게 태어나게 될지 정말걱정 되는군요…… 이러한 곳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아무 생각없이 여행을 가서 거기서 난 음식을 먹고 거기에 있는 오염된 공기를 마시고 다닌다고 하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그런데 그런 곳에서 올림픽을 한다고요?????? 그런곳에 우리나라의 보배 대한 민국 대표 선수들을 보낸다고요???? 정말 기가 막힐 일입니다.
    방사능에 노출되면 정말로 높은 수치의 방사능이 아닌이상 바로 죽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위에 언급 하였듯이 서서히 죽어 간다는 말씀 꼭 기억해 주세요….
    우리나라 젊은 보배들을 2020 방사능 도쿄 올림픽에 아무런 조사 없이 절대 보내면 안됩니다. 우리나라및 국제기구등의 원자력 전문가들을 일본에 파견하여 방사능 오염의 위험이 있는지 없는지를 철저히 조사, 검토하여 파악하고 있어야하며,
    우리 대표 선수들에게 먼저 알려 주어 그 위험성을 알려야하며 그들의 올림픽 참여 여부를 그들 스스로 결정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참고로 아래에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에 관해 이해를 돕고자 언급해 보았습니다.

    방사능 오염은 표면 또는 공기 중에도 존재할 수 있습니다.

    표면 오염(Fixed contamination)은 
    기름이나 물 등으로 주로 오염되고 표면에 붙어서 잘 떨어지지 않는 성질을 갖고 있습니다.
    뜨거워진 핵연료봉을 시키기 위해 주입한 물(냉각수)들이 모두 방사능으로 오염 되었고 그 오염 된 물들이 지하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세계의 자연을 오염 시키고 있는 거지요.

    공중오염( air-borne contamination) 
    공기는 입자 형태(쉽게 말해 먼지나 수증기 등)의 방사성 동위원소에 의해 오염될 수 있는데, 이 경우는 흡입시 특히 위험해 집니다. – 폭발한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로 부터 방사능에 오염된 공기 즉 공기중의 먼지가 날아 간곳은 모두 방사능 오염 지역이라 보시면 됩니다. 과연 방사능에 오염된 이 먼지들이 바람을 타고 얼마만큼 갈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상상에 맞기겠습니다.

    방사능 오염은 음식물의 섭취, 공기의 흡입, 피부를 통한 흡수, 주사 등을 통하여 체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방사능 오염은 오염된 동식물을 먹거나 오염된 물 또는 방사능에 노출된 동물에서 나온 젖을 마신 것이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방사능 사고가 있으면 체내피폭의 모든 잠재적 경로를 고려하여야 합니다.

    방사능 오염이 위험한 것은 이온화 방사선을 배출하기 때문입니다.. 주로 접하는 방사선은 알파선, 베타선, 감마 선인데, 이들은 투과-능(=율)이나 방사선 효과 등에서 서로 다른 성질을 지니고 있는데 알파 선은 헬륨-4의 핵으로 되어 있고, 종이 한 장으로 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베타선은 전자로 되어 있으며, 알루미늄 판으로 차단 됩니다. 문제는 감마 선인데 감마선은 고밀 도의 물질을 통과하면서 흡수 되는데 사람의 피부와 내장 뼈등은 쉽게 투과 될수 있다는 거지요. 이 감마선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오직 납 만이 가능하며 납은 밀도가 높아 감마선을 잘 흡수합니다.

    이 글을 읽고 많은 사람들이 방사능의 위험을 알게 되기를 기원하며………. 많이 많이 퍼 날라 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