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논란종결)건동홍 vs 지거국 어느학교가 더 좋을까? | 전남대학교 전자컴퓨터공학부 | 새로 업데이트 된 최고의 노래

(논란종결)건동홍 vs 지거국 어느학교가 더 좋을까? | 전남대학교 전자컴퓨터공학부 | 새로 업데이트 된 최고의 노래

Table of Contents

(논란종결)건동홍 vs 지거국 어느학교가 더 좋을까? | 최고의 음악 웹 사이트

[penci_button link=”#” icon=”” icon_position=”left” text_color=”#313131″]아래 비디오보기[/penci_button]

여기에서 더 많은 새롭고 업데이트 된 음악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른 인기 트랙보기

Read more useful information for you here.  [와우패스] 10분만에 완성하는 #분개 분개하다가 분개하지 않는 법! (ft. 김들 세무사) | 기입하다 | 새로 업데이트 된 최고의 노래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논란종결)건동홍 vs 지거국 어느학교가 더 좋을까?

(논란종결)건동홍 vs 지거국 어느학교가 더 좋을까?

주제에 대한 정보 전남대학교 전자컴퓨터공학부

스카이캐슬 패러디^^

데드형 인스타그램

Read more useful information for you here.  매력적으로 말하는 구체적인 방법 3가지! 호감가는 말투의 비밀 | 진중하다 | 새로 업데이트 된 최고의 노래

>>https:// music.zcongnghe.com우리가 제공하는 정보가 귀하에게 매우 중요하기를 바랍니다. 이 정보를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검색 전남대학교 전자컴퓨터공학부.

#논란종결건동홍 #지거국 #어느학교가 #더 #좋을까

건동홍,지거국,건대,동국대,홍대,부산대,경북대,전남대,경상대,전북대,충남대,충북대,강원대,서울대,서포카,sky,입결,메가스터디,수능,2019수능,정시,수시,학종,서열,서열비교

(논란종결)건동홍 vs 지거국 어느학교가 더 좋을까?

전남대학교 전자컴퓨터공학부.

24 thoughts on “(논란종결)건동홍 vs 지거국 어느학교가 더 좋을까? | 전남대학교 전자컴퓨터공학부 | 새로 업데이트 된 최고의 노래”

  1. 스카이캐슬 패러디한다고 혼났네 휴우

    삼성이 공식적으로 우리 어디대학 선호해요 라고 말한게 없어서 13년도껄 사용했는데,
    회사는 매우 보수적인 집단이야
    그래서 메가스터디 입결 컷 처럼 년도 별로 자체 대학평가가 휙휙 바뀌고 그러지 않아.

    만약 건대가 부산대보다 정말 '좋다' 라고 해도, 회사 고위급 인사 임원 아니고선 과연 누가 자신있게 랭킹 바꾸고 부산대보다 건대 학생을 더 뽑아야합니다 라고 이재용부회장한테 이야기 할 수 있을까.
    '책임감' 있게

  2. 여기 지방사람들만 있나? 수도권에서는 그냥 지거국 고려자체를 안하는데 건동홍못가면 집 가까운 인하나 아주를 가지. 그냥 부경에 관심이 없고 비교하는게 의미없음. 재종 다녔는데 지거국 가는애들 엄청 드물더라.

  3. 이제 대학이 별로 중요치 않은 사회가 될듯 이것도 2년전 영상인데 학생수 감소로 이제 대학은 갈사람만 가겠ㅈ

  4. 하….반2등이었는데 수능 개쌉망쳐서 부산대갔다…..
    쪽팔려서 어디가서 걍 지잡대 들어갔다고 말하고 다니긴 했는데…
    고시도 실패해서….결국 신분세탁 못하고 취업선택했다
    난 LG, 롯데 최종합격! 결국 퇴사했지만 ㅎㅎ
    내친구 선후배 모두 모조리 all 대기업 들어가더라…
    서성한 못갈거면 걍 부산대가라… 조금 쪽팔리긴하지만 취업할 때 되면 웃는다

  5. 제가 경북대 나와서 하는 말이긴 한데 저는 시립대 후보로 떨어졌었고 집이 대구입니다. 건동홍vs지거국하면 지방사는분은 누가 돈을5000만원쯤 쥐어주지 않는 이상 닥후라고 생각해요. 대학졸업하면 젤 중요한건 대학이 아니라 돈인데 10년 흘러서 본다고 생각하면 별 차이도 없는거지만 돈은 차이가 큽니다. 단지 지금 쓰는 돈만 차이가 나는게 아니고, 학자금을 갚는 입장이냐vs돈을 불리는 입장이냐 이게 시간이 가면갈수록 기하급수적으로 차이가납니다. 학교다닐 때 등록금부터 생활비 계절학기비용 등 사소한거부터 돈이 다릅니다. 돈이 들더라도 학벌에 미련이 있어 좋은 학교를 가고싶으면 재수 해서 서울대를 가세요

  6. 부산경북은 과거 아웃풋 때문이므로 앞으론 그 버프가 사라질테고 부산경북 등 지거국은 망할거다?라는 분들은… 단순한 생각이죠. 과연 그럴까요? 자고로 아웃풋이란 것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누적돼온 결과물의 합인 것이지 정적 결과물이 아니에요. 어떤 대학을 평가할 때. 해당대학 졸업자들이 본인 조직에 들어와서 직무평가를 어떻게 받아왔고, 어떤 성과를 만들어내었는가, 즉 누적된 결과(아웃풋)들로 해당대학의 위치를 평가하고 판단해요. 과거선배들이 각종 분야에서 활약을 한것들은 분명히 유의미한 가치가 있고, 대다수는 여전히 현역들이며, 특히 우라나라 사회에서 선배가 그 후배를, 그 후배가 그 후배를 끌어주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하기 때문에 님이 말한 현상이 현실반영이 되려면 앞으로도 수십여년간 부산경북이 현저하게 바닥을 쳐서 대가 끊길 정도가 돼야 하겠네요. 그리고 "앞으로 계속 인재들이 유출될테고 아웃풋의 질은 우하향할 것 아니냐"라고 했으나, 그런 논리라면 이미 imf 이후 인서울트랜드가 시작된지 20-30년이 지난 그 결과가 반영돼야 하지만, 여전히 실무에선 거의 변화가 없으며, 더군다나 부산경북과 건동홍은 인아웃풋에 있어 체감상 유의미한 인재풀 차이가 있다라고 할 정도가 절대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도 별반 다르지 않을 것이고요. 더욱이 직장생활 해보셨는지 모르지만 이론과 실무가 다르듯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해외초명문대(특히 석박출신) 이런 소수를 제외하곤 다들 직무 업무성과 수준은 비슷비슷하고요. 사기업, 공기업에 성과급제 보편도입되면 또 어찌될지 모르는거고요… 참고로 우리나라는 극심한 수도권집중화로 인해 정권 여야불문하고 지역균형발전이 주요 정책, 과제 중 하나로 부상했지요. 가령 과거 엄청난 반대에도 불구하고 400여군데의 공기업 공단 공공기관을 지방이전 시켜 지금은 90%이상 지방이전 완료됐는데 앞으로도 더욱 이러한 국가정책상 어프로치의 지균정책이 시행될거고 지역균형발전은 교육 인프라, 교육산업 클러스터가 반드시 뒷받침 돼야 하므로 지거국은 장기적관점에서 보다 좋아지면 좋아지지 안좋아지진 않아요. 저출산고령의 영향 또한, 재단재무건전성이 뒤떨어지는 다수의 인서울 사립대들과는 달리 지거국은 교육부 차원에서 지거국의 학사운영 자율권을 부여해 대대적으로 모집단위 모집정원을 감축하고 동시에 학사운영 재정적이든 제도적이든 각종 국가 지원에서 최우선순위 수혜를 받게 되므로 소멸되거나 망할 일은 없어요(물론 지거국들은 주변의 후발국립대나 교대 등을 흡수통합하고 있고 앞으로도 단계적으로 계속 진행될거고요) 그에 비해 사립대들은 국가 지원에선 후순위이고 재단재무구조가 불안정하면 한번만 잘못 삐끗해도 과거 단국대 명지대 처럼 전체가 위험해질 수도 있고요. 저출산고령 직격탄 맞기 시작하면 처음엔 캠퍼스 부지매각하고 학사운영 사업축소하면서 버티다가 결국 다른 대학에 소극적 통폐합되거나 사라지겠죠. 우리나라가 미국 북유럽 선진국 처럼 민간의 대학기부문화가 문화정서상 자리잡혀있지도 않고 기업들도 대학사업은 수익성이 없다는 걸 진작 인지해서 대학인수에 관심이 없어요. 오히려 기존 인수기업들도 발빼려고 하는 추세이죠.

  7. 펙트만 말합니다. 입결 건동홍>=부산대, 아웃풋 건동홍 =<부산대, 일단 부산대 경북대 등 지거국들은 모집단위, 모집정원이 인서울 사립대들보다 2-3배 많음. 따라서 학과별 입결 스펙트럼도 당연히 넓고 전체입결 평균내면 저평가 현상이 일어나 흔히 말하는 국숭세단급이 되는거임. 만약 지거국이 모집단위, 모집정원만 줄여도 입결은 한두단계 바로 상승함. 뭐 이건 가정이니까 제외하고. 펙트만 보자면, 입결은 부산대 상위 = 건동홍 중상위, 부산대 중상위 = 국숭세단 상위, 부산대 중위 = 국숭세단 중하위, 부산대 하위 = 세단광 중위-중하위… 고로 부산대 입결은 건동홍~세단광, 아웃풋은 대기업 공기업 외국계 중견기업 취업률, cpa 등 전문자격증 합격률, 고등고시 합격률, 전문대학원 진학률은 비슷하지만, 부산대가 근소 우위입니다. 그리고 지방에 살거면 지거국 가라고 하시는데 부산 경북대 졸업생 절반이상이 서울 수도권 탈부산 탈경북입니다. 그리고 서울 베이스 대기업 중견기업에서도 부산 경북은 못해도 중경외시-건동홍 라인으로 묶습니다. 제가 17-18년도 취준 당시 느낀바로, 서울 현차 본사 사무직 대졸공채 최종면접장까지 올라갔을 때 지원자들 학벌이 sky 서성한 해외명문대가 마지노 였고 그 아래론 가뭄에 콩나듯 중앙대 경희대, 지방대 중엔 부산 경북이었습니다. 한국외대 시립대 조차 재학생이 적어 잘 보이지 않았으며 그 아래 건동홍부터는 그냥 전멸이었습니다. 현차 외에도 포스코 lg 기름집들.. 면접까지 올라가본 바로 부산 경북은 가뭄에 콩나듯 보이기라도 했지 건동홍 이하는 본 적이 없었습니다. 문과요. 그리고 이분이 말했듯 당해년도 입결이 이번에는 어디가 더 높았고 낮았고 비슷비슷한 수준이면 회사 인사 입장에선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재학생이나 입시관계자들이 관심 있죠.

  8. 병신들아 나 지거국 나왔는데 자꾸 지역할당제 공기업 좆지랄하는데.. 애초에 공기업 자체가 경쟁률이 몇백대 일이거든? 누가들으면 좀만 노력하면 다 가는줄 알겠다 씹새끼들아. 그냥 서울이나 수도권 살면 그 동급 수도권 대학가는게 훨배 낫다.

  9. 뭐 아웃풋은 그렇다치고 지거국애들중에 건동홍 원서 써서 합격할수있는애들 부산 상경, 전남 전기 ,경북 모시공 빼고는 없을텐데

    수도권 학생들은 과기대,에리카,광운대 국숭세단이랑 지거국 비교하다가 국숭세단을 더 많이가는데 그런 학교들이 건동홍 욕하는거보니까 역겹네 ㅋㅋㅋ
    지거국은 한국 인구 절반 있는 한국 수도권 학생들한테 취급도 못받는 학교들인데 ㅋㅋ

  10. 난 전남출신이고
    건대 전자과 졸업했음.

    전남대 전자과는 정말 가기 싫었고 건대 전자과보다 한참 낮다고 생각했었음.
    건대 발표도 안난 상태에서 전남대 면접 오라고 했는데 가지도 않음.
    근데 실상은 어딜가나 전남대 = 건국대 이러니 너무 짜증남.

    어떤 대학이든 자기가 공부한 게 중요하지.
    근데 대학에 가기전에 했던 노력들이 전남대보단 건대가 더 많은 것 같은데 표도 안나고 오히려 무시까지 당하니 기분이 나쁨.
    노력한다고 했지만 겨우 건대가서 이런 논란에 휘말리는 내 자신에게도 화가나고.

  11. 애초에 이 유튜버 포함해서 "논리가 부족한 애들" or "입결 딸려서 건동홍 포함 기타 인서울은 절대 못가고 지거국가놓고 인서울 폄하하는 애들"이 내세우는게 '아웃풋' 임

    'XX(삼성,현차??)기업 추천제, 임직원 수 = 아웃풋' 이라는 말 부터가 오류인데 그걸 모르고 수~년째 아웃풋 타령중.

    1. XX기업의 대학별 임직원 수에 대한 정확한 통계치가 공개된 적도 없음.
    "본인 주변에 OO대학에서 XX기업 들어간 사람이 많다더라, 내 주변에 XX기업 재직자중에 OO대학 출신이 많다더라" 라는 표본 오류를 범하면서 일부를 전체화 시켜버림
    만약에 통계치가 공개됬다 쳐,
    그럼 예로, XX기업 임직원 수 중에 부산대가 가장 많으면 부산대가 가장 좋은 학교니까 서울대 안가고 부산대를 가야되냐??

    2. 그리고 왜 삼성, 현차만 아웃풋의 기준이 되는거냐?
    아니 뜬금없이 저 두회사만 '아웃풋' 기준이 되는 이유는 도대체 뭐냐?
    삼성은 국내시총, Earning 1위의 기업이라서 뭐 그렇다 치자. 현차가 들어간 기준은 뭐여?
    SK, LG, 롯데 계열사 등등은 포함하면 안됨? 요즘은 네카라쿠배가 제조업보단 연봉도 훨씬 쎌텐데 왜 뺌?
    왜 제조업만 포함시키는 거임? 연봉 높기로 소문난 금융권, MBB같은 외국계 컨설팅은? 세계적인 FAAMG 왜 포함안시키냐?
    "좋은회사 취업자 수"가 대학의 아웃풋이라면 위에 언급한 기업들 임직원수 다 조사해서 순위를 매겨야 맞는게 아님??ㅋㅋㅋㅋ

    결국 그냥 기준부터가 지 뇌피셜이라는 거다 ㅋㅋㅋㅋ 아웃풋이니 나발이니 그 단어 자체가 오류투성이고 뇌피셜이니… 아웃풋에 대한 개념부터 정립하고 와라.
    애초에 기업 임직원 숫자가 대학의 아웃풋이니 하는 것 부터가 대학을 직업학교로 보는 초중딩 수준에 머물러 있는 것 같다.
    유튜버 수준이 저따구면서 무슨 '압살, 자위질' 이딴 저급 용어나 쓰면서 대학 평가질 하는게 기가 찬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입결이 입학생 수준을 나타내는 가장 객관적 지표니까, 대학입할때 배치표 보고 입결 참조해서 지원하는거 아니겠냐? 학생들은 학업 능력이 비슷한 애들끼리 경쟁하고 싶으니까.
    차라리 대학 연구실적을 가지고와서 아웃풋이라 하면 일말의 납득이라도 가지..ㅉㅉㅉ
    제발 이딴 똥컨텐츠 만들어서 조회수나 빨 생각하지말고 ㅇㅇ??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